본문 바로가기

일상 정보

조깅 어플 / 나이키 런 클럽 (Nike Run Club)

728x90
반응형

요즘 일본은..

코로나로 국가 비상사태가 선포되었습니다.

원래는 4월 초에 발효되어 4월 말까지로 기한이 정해져 있었는데..

어제부로 5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하네요.. 그리고 또 다시 연장될 수도 있다는.. 이야기가 나왔네요..

그 이야기인 즉슨... 7월초 이후까지 이 코로나 사태가 일본에서 잠잠해지지 않는다는 이야기입니다...

 

그래서 집에서 자택대기 (=자택 근무)를 하고 있어요..

그러다 보니 운동량은 줄고 먹기만해서... 살확찐자가 되어가고 있습니다.ㅠㅠㅠ

코로나를 피해서 정말 집에서만 생활했거든요... 정말 밖에 한 발자국도 안나가고...

그랬는데... 확찐자가 되어서.....

밖에서 조깅을 하고 있습니다..

그 와중에... 조깅 했던 기록들을 남기고 싶어서 어플을 찾아봤더니!!

나이키에서 만든 어플이 있네요.

 

제가 4월달에 뛴 코스예요~!

하루에 만보걷기를 목표로 걸었어요.

제 경우에는 뛰지는 않고, 걸었기 때문에... 1km에 1분 40초가 걸려요..ㅋㅋ

10km정도 뛰어야 만보가 나오는 것 같은데.... 한시간 40분 정도는 걸어야 만보가 나오네요...

 

 

저는 아직 옐로우 레벨이예요~! 5월 안으로는 오렌지 레벨을 목표로 뛰어야겠네요!!

 

아래에 보면 5월 50k 챌린지 도전!!

꾸준히만 하면 금방 뛸 수 있을 것 같아요

728x90
반응형